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학과장인사말

학과장인사말

 

증명사진 22년 (사이즈줄임)-1.jpg

 

"유한대학교 실내건축학과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인류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유한대학교 실내건축학과는 사람에 대한 이해와 공감으로부터 디자인을 시작합니다.

공간은 단순한 물리적 대상이 아니라, 사람들이 소통하며 함께 살아가는 경험의 현장입니다.


실내건축은 사람의 경험을 통해 확인되기에, 기술 발전과 문화, 사회 변화의 유기적 사고 속에서 미적 추구 및 창의적인 접근을 통해 완성하는 분야입니다.
우리 학과는 인테리어디자인학과 2년제에서 2022년 실내건축학과 3년제로 새로운 학과 명칭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교육의 방향에 있어서도 1:1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한 학생 중심의 열정적이고 창조적인 디자인 교육을 추진하여 능동적인 디자인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실무중심의 교수진과 국내 폭넓게 연계된 산학협력 기관을 통한 실무중심 현장실습 및 취업,

그리고 자격증과 연관된 체계화된 컴퓨터 프로그램 수업 및 전문화된 스튜디오 수업 환경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한대학교 실내건축학과는 교육의 최종 목표는 이 시대를 리드할 수 있는 실내건축분야의 이 최고 전문가로 양성하는 것입니다.

탄탄한 실무 기반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잠재력을 가진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실내건축학과와 함께 성장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유한대학교 실내건축학과 학과장 이규홍 드림     

 

 

 

 

 

 

 

상단으로 가기